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유챔 검마만 깨면 하세는 걍 깨겠는데 돌겠네 컹스

라떼둘둘
댓글: 7 개
조회: 222
2026-06-22 20:25:11


검마 1페 2페 전부 바컷인데
3페부터 데카 우수수 까여서 데카아웃 당함

세렌은 패턴을 아니깐 걱정 전혀 안되는데
검마는 패턴 익숙하지가 않으니깐 미쳐버리겠다.

검마3페는 대체 뭐냐?
나로로 극딜이 제대로 안 박히는데ㅋㅋ
뽀뽀딜 해야되는데 자꾸 멀어지니깐 딜로스 ㅈ되네

지금 환산6만대라 딜부족은 절대 아닌것 같은데
패턴을 모르니깐 오히려 하세보다 훨씬 어려운것 같음...

'이중보약+진 장신구' 포기하고,
신규헥사 나오면 재도전할까? 그게 오히려 더 쉬울려나?

Lv22 라떼둘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