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나로 자동사냥 아는분 있나요..

상고
조회: 120
2026-06-22 20:25:34
https://www.youtube.com/watch?v=CRZVb0lv6zs

아르카나 동굴아랫길에서 실험해봣는데 아케인지역이라서 그런건지 되긴하는데 몹이 안뭉쳐있고.. 피격을 안당하는일이 있어서 잘모르겠는데..
밤길1이나 고브의 실험실2같이 몹이 2,3층에 몰려서 다 피격당하는곳에서 하면 거의 안끊기고 슈리켄 1분동안 돌아가나요.. 그리고타이밍 안맞추면 30초그대로 날린다던데 그게 무슨뜻인가요..

Lv1 상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