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1주차 다이아 후기

몬파
댓글: 16 개
조회: 21141
추천: 30
2026-06-22 21:20:25

안녕하세요 인벤 메짱 형누님들!!

챌섭 1주차 (5일차) 다이아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3년 전에 메접했다가 지난 5월에 복귀해서 중고뉴비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후기
1. 메이플 진짜 많이 바뀌었다. 공부많이 함;;
2. 검밑솔이 이렇게 쉬웠다고? 라떼는 어쩌고... 특히 윌 3페랑 진힐라 피격범위 감소랑 초록보라 공격범위 알려주는건 진짜 GOD패치
3. 성장하는 재미가 미쳤다. 헥사 강화 하는 것도 재밌네
4. 보스 하나씩 깨는 재미가 좋다. 듄켈이랑 세렌에만 거진 8시간은 쓴 듯

+
사료 아쉽다. 더 줘 창섭이형

Lv31 몬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