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론--------------------------------------------------------------------------------------------
5일차가 뭔 후기냐겠지만
기억력이 별로 안좋고
생생한 경험담을 위해 남김
필자는 극한의 무자본 가성비충이었어서
리퐁때 소마로 자석펫만 지르고
하드진힐 팟격까지 갔었고
2재까진 소화가능
시작할때 챌패스만 지르고
본섭때 채집좀해서
17성 메힘힘 여명 가엔링 끼고시작함
필자는 일단 직슝좍이라서
토욜까지 260찍고 몬파만돌고
3일차기준 본격시작함
본섭때 일단 복귀하고
도파민 얻으려고 보스안돌고 채집만함
이지 노말 하드 일단 다른거 못느껴서 통합
---------------------------------------------------------------------------------------------------------------------------------------
일단 카벨
약간 아리쏭했음
생각보다 쉬움
옛날에는 걍
꼬리맞으면 즉사
불맞으면 즉사
대가리 튀어 나오는거 서있으면 즉사
이래서 주보돌이도
카벨은 왠만하면 10분내로 잡는거만 했는데
? 이게 왜 삼? 하는게 많았고
크리티컬 바인드?
이거때매 베타 뽀뽀마려울 정도로
패턴 씹어줘서 쉽게깸
카파풀
예나 지금이나 ㅈ같을 뻔했지만
아버를 이때 받아서
극딜로 시원하게 컷함
이때 템셋안했으면
무한피회복 인형뽑기에 고통받을뻔함
가엔슬
사실 얘부터 패턴이 좀 바뀐걸 느끼기 시작함
문막는것도 3개였던거 같은데 2개면되고
머리빔쏘는것도 즉사아니고
걍 머쉬맘 패턴만 잘피하면 되서
1~2층 왔다갔다 가디언웨이브 막기 끝이라
개joat였음 왜 욕먹는지 알겠음
그 머리 보라색 슬라임에가 쓰는 꼭두각시 인형도 ㅈ같기만함
이지루시드
얘는 패턴이 아예 바뀐건가?
하드가 다른건가
팟격만 다녀서 까먹었다가
나비쌓여서 뒤지고
아 나팔!만 몇번 말한건지 모르겠음ㅋㅋ
소환수 패턴은 다 기억나서 잘피했는데
잡몹패턴 잘 안죽긴해도 데카 많아서
여유롭게2페 진입
근데 여기서 살짝 실망함
옛날에 막 루시드 빨개져서 돌아다니는거
한대맞으면 즉사
몸에서 빛나오는거 맞으면 즉사
에우렐폭탄 맞을때 배경 안가면 즉사
빛나오는거 나오면 즉사
패턴겹치면 아 제발~ 하다가 즉사
했던기억때매 기대했는데
에우렐 폭탄이랑 소환수 패턴만 잘피하면
걍 피달고 물약빨면 되니까 걍 긴장감이 없어짐
아마 하드는 그대로일거 같아서 열심히 스펙업중
이지윌
사실상 내가 메이플 복귀한 이유
내가 남자지만 내 남편임
처음깰때의 그 짜릿함
얘 처음할때 공략 안보고 오기로 했어서
그 도파민 얻으려고 했는데
일단 1페 옛날에 팟격갈때 막
눈쏘면 스페이스바 누르고
텔슝좍 텔쓰는거 나도 버텝쓰고
공중블링크 쌩쇼하다 실수로 한대 맞았는데
? 아 이지루시드처럼 얘도 이건 사는구나 하고 실망함
근데 2페 들어가니까 확달라짐
물약쓰려면 스페이스바 눌러야 물약빨고
ㅈㄴ 밀어대고 2페윌 딜 핵심인
거울속 윌이 때리는거 보고 피해야하고
좌우 왔다갔다 하는거 개꿀잼이었음
근데 내기억엔 맵끝 보라색 거미줄 닿으면 즉사였는데
안뒤져서 살짝 아쉬움
그래도 윌의 꽃 윌의 피날레 나를 메이플에 복귀시킨
사실 걍 패턴기억에 재미 하등없는
뭔 거울세계 반전해서
평소엔 거미다리 내려오는거 피하다가
깨지면 오히려 맞아야되는
이 단순한게 나를 미치게만듬ㅋㅋ
약간 이 거울세계라는 맵에
패턴 반전이 소름돋았음
그렇게 모든패턴 기억해서 무난하게 클리어
근데 여기서 반전임
사실 난 윌 솔플을 딜찍누or팟격만 해서
최소컷을 처음해봤음
처음할때 데카한7개들고 왔는데
거미줄 지우는 패턴만 겨우알고 뒤짐
그래도 기억 짜내서 첨엔 노란눈때 움직이고
흰눈때 가만히 있다가 뒤져서 반대로 해보고 깨달음ㅋㅋ
근데 자꾸 밀격해서 거미줄닿고 스봉상태에서
흰눈나오니까 ㅈㄴ스트레스 받음
한 4트?쯤 하니까 슬슬 빨간약이 마려웠음
내가 백수시절 이었으면 걍 대가리 박았을텐데
직슝좍이라 첼린저 찍으려면 최소 하드스우 잡아야된대서
결국 공략봐버림
그래서 보니까 오른쪽위에 발판있으면
세상에 이렇게 겜이 쉬워질수가 없었음
그래도 다른패턴도 빡세고 베타휠윈드때
자꾸 애가 버텝도 못쓰고 조작감 구려서 겨우깸
노말카이
얘는 막 여기저기서 칭찬이 자자해서 ㅈㄴ기대했음
개잘만들었다니 챌섭을 살렸다더니
근데 첫트는 개 ㅈ같았음
일단 뭐 애가 검들고 슈슈슉하는데
멀리가면 텔쓰고 따라오고
뭐 맞았는지도 모르겠는데 기절하고
장풍쏘면서 밀격하고
갑자기 터지더니 즉사에
시간왜곡전에 일단 오른쪽 위에
쉬프트 스페이스바 연타갈겨잇~
해서 스페이스바가 이동하는건 알았고
쉬프트는 대충 산데비스탄이군 하고알았는데
패턴이 걍 ㅈㄴ어려웠음
내가나름 롤 마스터출신
마스터이 장인이라
보고피하기 자신있었는데
레이저가 뒤지게 빠른거임
그나마 ㅈㄴ어려워보이는
빈곳피하기가 젤 쉬웠고
스페이스바가 패링인줄도 몰랐어서
카이가 레이저쏘는건 절망이었음
얘도 한 4트박다가 공략본거 같음
근데 얘는 십 공략봐도 어려움
약간 리듬겜처럼 타이밍에 눌러야되고
그러면서 딜도 섞고
1만점 못찍으면 내가 못했단 생각에 스트레스 ㅈㄴ받고
근데 사람들이 왜 잘만들었다는지는 알겠음
기존 보스랑 확실히 차별점이 보이고
약간 리듬겜같은게 난 불혼데 재밌을 수 있고
일반패턴도 피할게 많고
패링도 나는 불혼데 재밋을수 있음
근데 기대 너무 해서 그런지 별로였음
1페2페 비슷해서 따로 나누진 않음
노말듄켈
사실 더스크 차례인데
아버 때매 얘먼저 도전함
근데 얘도 좀 실망함
옛날엔 개어렵고 막 엘보애들이
막 슈슈슉 하고 활날리는애 점프하고
기절 피하고
왔다리갔다리 해야해서 중앙어그로 하고
궁극의 검기 막 위로 공중 블링크 하거나
뒤로 피하는거 막 기대 했는데
걍 자체 바인드로 거의다 씹어지고 노말이라
즉사가 검찍기만 피하면 없다시피해서 시시하게 깨버림
데카아웃도 안하고 첫트에깸;
노말더스크
어..뭐 말안해도 알지?
그래도 공허 나뭇가지 찍기랑
빨아들이는거 즉사는
유지라서 어...더 joat기만 했음
데카아웃 한 2번 한거 같은데
이딴거에 했단 기분이
더열받음
하드스우
얘도 사실 노말에 쓸까하다가 묶어서 씀
일단 1페
일단 리마전보단 나음
전엔 걍 딜찍누만 했던 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재밋어짐
막 톱니 튀어 나오고
레이저가 나 쫓아오고
자폭폭탄 쫓아오고
뭔 섬멸모드 이러는데
공략도 안보고 깨서 아직도 이게 뭔지 모름ㅋㅋ
근데 하나 ㅈ같은게
뭐 쓰면 생기는진 모르겠는데
스킬 쓸때 마다
나도 노란색 전깃줄 생기는데
이거때매 파란색 전깃줄 안보여서
자꾸 못보고 뒤짐
옛날꺼 옮긴거 같은데
갠적으로 옛날엔 발판 떨어트려줘서
나 쏜다~ 하는거 보여줘서 좋았는데 좀 아쉬움
2페,3페
습 얘도 기대했는데 좀 별로였음
걍 뭐 섬멸모드~~ 하면
왼쪽위나 오른쪽아래 숨어서 깡딜
그리고 붙지말기
밀격피하기만 하면 걍 뒤질일이 거의 없었음
심지어 2페3페가 뭐가 다른지도 잘 모르겠음
걍 3페가 딜이 더 쌔고
나 때리려는 애들이 추가됬다 정도?
그래도 1페때 자꾸 2번씩 죽어서
데카아웃 좀 하다가 3분남기고 겨우겨우 잡으니까
도파민은 나옴ㅋㅋ
하드데미안
이놈도 개joat였음 걍 노말데미안 피복사 한거 같은데
1,2페 불쏠때 가까이 안다가가니까 아 ㅅㅂ 딜손해
바인드를 쳐 걸어도
도망가~하면서 이동하고
낙인 쌓이면 응 너 개빡세져~ 압박때매
엎드려 스페이스바로 또 딜손실
그런데 설상가상 이번 20분 줄이기 패치의 맹점이 걸려버림
12분에 1페를 깨는데 이때 오리진을 아끼면 시간 없어서 못잡고
오리진을 쓰면 2페때 딜이 모자란거임
그래서 생각 ㅈㄴ하다가 아맞다 어센트 하고
1페 어센트 다박고 2페 오리진 돌려서 진심 20초?
그정도 남기고 오리진 마무리로
그냥 타임어택 뽕맛을 처음 느껴봄ㅋㅋ
진짜 막 익스레드 VIP부스터 영메
콜렉터영약 반빨별
영끌 ㅈㄴ했는데 하나라도 없으면 못깼을거란 생각에
도파민 지대로나옴ㅋㅋ 이래서 최소컷 하는구나 하고
이상 실험실 자리없어서
보스일기 써봄 걍 골목갈랜다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