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디어 마이 히어로 후기 (스포x)

얼마나맛있게
조회: 146
2026-06-22 21:45:21
오늘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나쁘진 않음

쇼케때 그란디스 보스 대적자 전투씬도 이정도만 뽑았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했음 (이거 만든다고 대충 만든건가?)

집에 와서 옛날 영상 영웅집결 봤는데 이거 보다는 많이 못하긴함..

그리고 지크문드였나 그분 쭈쭈 짱크긴함 진짜 혼자만 다름 ㄷㄷ

처음에 나올때는 큰지 잘 안보여서 뭐야 다들 날 속인건가? 했는데 다시 등장할때 거의 2배 정도 커져서 놀랐음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