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매일 퇴근해서 모르는게임 붙잡고 직장상사랑 겜중

아이콘 미안해
댓글: 6 개
조회: 206
추천: 1
2026-06-22 22:03:17

진짜 미쳐버리겠다 내가 직장쌤을 싫어하면 거절이라도 하겠는데 나혼자 짝사랑중 이게뭔짓이냐 에휴

진짜 겜을 1도모르고 보스갈때마다 스트레스 너무받는데 미움받기싫어서 혼자 유튜브로 공략보고 겜공부하고있는데 현타존나온다

걍 퇴근하고 주말마다 같이 디코하고 일퀘밀어주시는 그 시간이 너무 좋음.. 하 근데 이분 나 절대안좋아할텐데 이러는 나 자신이 너무 불쌍하다 어케해야하냐...

여섯 별

Lv72 미안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