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x) 직장생활 잘하는 메붕이들아 이거 내가 잘못한거임?

히솔명
댓글: 17 개
조회: 287
2026-06-22 22:19:54
나 병원에서 일하는데
병원에 오늘 퇴사한 전 직장동료들이 놀러왔거든
근데 나하고는 하~나도 안친했고
(그분들 퇴사할 당시 나 입사 두달차, 글고 다들 나하고 근무스케줄이 다르기도 하고 지금이야 여러명이랑 일하지 당시 나는 주로 혼자 일했어서 팀원들을 일주일에 5시간만 봤음. 그리고 그때도 나빼고 팀원들이 다친했어서 환자 없을때 지들끼리 웃고 떠들기만하고 대화 낄 틈도 주지 않는 등의 이유로 나랑 친분도는 아예 없음)
오늘 그쪽들도 나한테 아는척 안하길래 나도 아는척 안했거든
근데 엄마가 내얘기 듣더니 너 일가르쳐주고 인수인계 해준 선배들에게 왜 인사안하냐고 인사 안한게 문제라고 개념 나갔냐고 함 근데 난 잘 이해 안되서 그러는데 이거 진짜 내가 문제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