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다이아찍고 검마잡고 1차해방 했음 !!!!!!!

아이콘 수4
댓글: 1 개
조회: 295
2026-06-22 22:28:11



메생 10년 넘는동안 텔포직업 본캐로도 주보캐로도 해본적없어서
3페 연습한다고 수십번 박았음.......

이게 습관이 진짜 무서운게 뭔가를 피해야할때 나도모르게 ALT 두번을 존나 눌러서
데카 갈린적이 진짜 조오오오오온나 많음


근데 요새 레테로 보스해보면서 느끼는건데
특히 검마 2페랑 4페
왜 텔슝좍 텔슝좍 하는지 알겠다......
진짜 개편하다 텔포

저기 3데카남은것도
1페랑 2페 노데스
4페 1데스
나머지 싹다 3페에서 갈려나갔음..

3페는 몸에 익혀져있는 반사신경때문에
ALT 키를 빼버릴까도 싶었지만
그러면 윗점안되서 그냥 수십판 박으면서 익숙해졌음

이러고 이제 챌섭끝나고 다시 덥점캐로 보스하면 텔포키 누르다가 뒤지겠지?
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