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게 딱뎀이 된다고?

해피해피나루
조회: 181
2026-06-22 22:52:47


유튜브 공략글 보고
가온 혼자서 들어가서 연계좀 해봤는데 어버버 해서
케이라가 좀 더 낫겠다 싶어 1섭에서 구하던 중
가온 한 20번정도 해본 센세 구해서 트라이 거거

나는 한번 클리어해본게 전부인 상태.

첫판 7분30초대 / 둘째판 7분
셋째판 6분29초 ㄷㄷ

가온하시는 분이 잘하시는거 같음
1맵 보스는 안잡고 2맵, 3맵 보스는 별 다른게 없어서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
라스트보스 가니까 어버버해서 무적기/바인드 쓰는데 반대로 하고 난리
디버프 걸렸는데 디스펠도 안줘버림
근데 일단 보호막을 바인드로 끊는게 제일 중요하긴 한 듯

파티하던 도중 제가 오또케를 남발했는데
별다른 얘기없이 네네만 하시던 그 분

클리어 하니 인사도 없이 바로 파티탈퇴를 하고 가버리셨다는 후문..

Lv24 해피해피나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