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스 20분화 이후 케릭들 후기둘

아이콘 야히히콤보t
댓글: 1 개
조회: 200
2026-06-22 22:52:54

본케
유피테르 << 얘가 시간단축 체감 GOAT임
왜냐고 묻는다면, 유피테르 얘가 가~장 씹노잼 보스였음 
솔직히 그란디스계 가엔슬이 유피테르였음


부케
익스우돌이
익스우는 생각보다 빡빡해졌다는 느낌 들었는데 알고보니까 도핑 덜한거였고
나머지 보스들도 개빨라지니 전반적으로 쾌적하긴 하더라 
특히 세렌 - 석양 진입하기 직전에 바로 컷남 ㅋ

이카돌이1
이카돌이에서 노칼돌이로 업그레이드 해줬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세하게 시간단축효과가 발생했음 
GOOD

이카돌이2
애매하게 노칼돌이가 안되어서 그대로 이카돌이로함
원래 8~90분 걸리던게 70분대로 대폭단축함
아주 좋음

(노말)검밑솔돌이
원래 하드모드를 윌/더스크/스뎀 이렇게만 보내줬는데
이제는 가엔슬/진힐라 빼고 하드로 돌려주고 여기에 노말세렌 돌려줌
시간 살짝 더 걸리는데 결정값이 엄청 늘음

그리고 검마가 잡혀짐 = 월간 수익이 추가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