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직업맘에 안드는데 그냥 새계정으로 할까여..

오뎽턍
댓글: 9 개
조회: 190
2026-06-22 23:31:19
아버를 받아버려서... 

자석펫 공짜로 영구제 주는것도 받아버림

직업 겁나 맘에 안드는데 그냥 멍청비용이라 생각하고 자석펫 하나 사서 새계정으로 갈까요..?

다행히 제네패스나 각종 패스류는 아직 안질렀음

에오스에서 스카니아 이주하려는거라 스카니아에 유니온 2500에 코디템 조금 말곤 딱히 뭐 없음

새계정 vs 그냥 참고 챌까지는 찍고 겨울에 다른 직업하기 뭐가 맞을까요


Lv51 오뎽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