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현재 챌섭에서 레잠을 받았는데

아이콘 파치리스
댓글: 6 개
조회: 288
2026-06-22 23:33:20
어디에다가 써야할까요?
두장중 하나는 재네시스무기에 사용할 예정인데 나머지 한장은 어디에 쓸지 고민이에요
1. 아~~~주 나중에 아버가 사라질때 장갑에다가 바른다. 
2. 블랙보조에다가 바른다.
3. 엠블렘에 바른다.
패스는 모두 구매했고, 현질 계획은 없습니다
미트라는 현재 구매를 못하고 아주 먼 미래에 바꿀까? 생각하는 정도입니다.
보조무기는 가격이 좀 떨어지면 구매계획이있긴한데 (직업 :보마) 이것도 좀 먼미래일것 같습니다.
메이플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쭈어 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