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고싶은 캐릭이 계속 바뀌네 스커로 결정은 했는데

아이콘 새얀
댓글: 1 개
조회: 91
2026-06-23 00:34:47
제로 조각 1.5만개 해방완료 286렙
스커 해보고싶음 오리진 개맛있음 파도컨 개재밌어보임 캐릭없움
윈브 했었음 275렙 해방x 아마 내손엔 젤 잘맞지않을까 근데 어센트 못생김
플위 하고싳음 인퍼템이 너무 비싸서 좀 꺼려짐
은월 했었음 해방x 캔슬 없어진줄알았는데 후방이동캔슬 해야된다고함
듀블 괜찮은거같음 블레이드 매물이 없어보임 럭퍼템 쌈

머하지 자본은 3천억정도 매달 조금씩 추가과금은 할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