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근데 레테 진짜 키우길 잘한거 같음

노이스텔
댓글: 11 개
조회: 487
추천: 2
2026-06-23 00:38:59
외모야 뭐 선택 망설일 때부터 개이쁘다 생각하고 있었었고


개인적으로 제일 고민한 부분이 임펠에 대한 타격 피드백 < 이거였는데


어차피 속사기 누르고 있나 임펠 누르고 소환수가 패주나 하는건 똑같은거 아닌가 ? 생각하고 잡았는데


막상 보스 같은거 좀 제대로 해보니까 이딕트 시리즈 쿨감 때문에 뽕맛도 좀 있는거 같고


원래 유챔 라인에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편함대비 성능도 엄청 높은거 같아서


안 맞는 사람은 있을 수 있다 보지만 개인적으론 이번 챌섭에서 제일 잘 한 선택 같아요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