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보마 키우는 사람들 들어와봐

미역국
댓글: 21 개
조회: 204
2026-06-23 01:25:13
챌섭 보마 (투력 2천만) 키우는 중인데 하데미 배율 220퍼 정도 나오거든?
근데 1분 겨우 남기고 깼음.. 극딜 밀린적 없고 패턴은 당연히 빡숙인데, 그냥 딜이 너무 안 들어가서 오래 치느라 느린 느낌...
내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걸까?
헤카테 켰고 온오프 3개 다 켰고 엑퀴카 오토 해놓음


일단 애초에 첫 입장 극딜오리진 썼을 때 피가 겨우 13퍼 까임..
배율 생각하면 이거부터가 뭔가 잘못된거 아님?
들어가자마자 플래터-시퀀스-오리진-폭시 꾸욱 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