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정도템셋이면 챌린저 가능할지 봐주실분계신가요?

검은사막장인
댓글: 6 개
조회: 237
2026-06-23 01:30:58

직업은 렌 입니다

도전자세트랑 시드링,이벤링2개 제외하고

장신구 (이미 다 샀습니다)

가엔링 18성 21퍼 에디2줄

트왈마 18성 15퍼 에디2줄

에스텔라 18성 15퍼 에디1줄

데브펜 18성 21퍼 에디2줄

분자벨 18성 18퍼 에디1.5줄

블빈마? 18성 18퍼 에디2줄

엠블렘. 미트라 레전 2줄+에디에픽 공6퍼

보조 윗잠 공12 보공30 뎀9퍼+에디 공9퍼

보조엠블은 살예정이고

패스는 챌섭패스 2개전부랑 제네패스 샀습나다

제네패스 플러스도 살거같은데

혹시 이정도 템셋팅이면 충분히 하드메이린을 잡을수있을까요?

일단 열심히 해볼예정입니다 항상 접었다 복귀했다가를 반복하다가 이번에 제대로해보려합니다

Lv10 검은사막장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