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노작 미트라 적정가는 25억 언저리라고 생각함

뷰봇
댓글: 4 개
조회: 472
2026-06-23 02:31:48
미트라 레전 3줄이나 쌍레가 목표면 애초에 노작이 아니라 되어있는걸 사는게 맞고
노작 미트라를 산다는건 지금 주는 레잠 + 공짜 큐브로 레전 2줄 or 날먹을 노리고 있는 상황일거임


레잠 대리작 시세는 보통 드메 가능한 부위 레전 깡통 따라가는데 (미카엘라) 이게 대충 18~20억임
실제로 지금 노작 미트라는 관세 제외 39억 레전 깡통 미트라는 61억으로 20억정도 차이가 남
지금은 드메가 비싸서 이정도지 싼시즌에는 13억까지도 떨어짐

결국 레잠으로 얻을 수 있는 이득은 20억 언저리일텐데
레잠 바르겠다고 미트라를 평소 가격보다 30억 넘게 비싸게 산다?
나중에 가위 잘라서 설거지 할 수 있는거 생각해도 배보다 배꼽이 큼
차라리 바닥에 돈 버린다고 생각하고 똥블렘에 바르는게 나음


물론 교불 큐브를 미친듯이 박아서 3줄을 띄울 자신이 있거나
칠흑 세팅을 해서 세트효과가 필요한 상황이면 좀 더 비싸게 사도 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