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왜 뉴비 유입만을 위한거라고 생각함?

아이콘 정하
댓글: 8 개
조회: 712
2026-06-23 03:23:11
기존 유저들도 챌섭에서 시작하면 자석펫 사는거 부담스러우니까 마스코트 퍼레이드로 영구 자석펫을 주는거에 크게 의미 있는건데, 왜 뉴비만을 위해 이벤트를 했다고 생각하는지 이해를 못하겠네.

심지어 여러사람들이 문의해서 자석펫 30일짜리도 바로 받을 수 있게 패치도 해줬잖아.

쇼케 보고 할 마음 생긴 신규/복귀 유저들은 진작에 패치 전에 와서 메포로 밀고 자석펫 다 받아가던데 뭐가 문제라 자꾸 징징거리는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