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도전자셋끼고 3.6만인데 본부캐 템팔고 챌린저 가말아 딱말해

아이콘 옐로우
댓글: 4 개
조회: 307
2026-06-23 03:28:48

목요일에 바로 챌찍으면 슈챌일것같은데

근데 있잖아 훈장하나만 보고
매주 40억을 벌어다주는 코디까지 맞춰준 귀요미들을 버리긴 너무 아깝잖아 그치?

닉네임주고 코디도 맞춰서 하려고 
메소도 모아뒀는데 훈장만 보고 다쓰긴 애매하잖아 그치?

근데 순위권 훈장 하나를 내 자본과 손으로 딸 기회가 흔하지 않은것도 맞잖아 그치?

새벽이라 그런가 고민고민돼서 미치겠네 이거이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