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레테 경험하니깐 직업이 진짜 좋은게 느껴지네용

슈빅스
댓글: 2 개
조회: 277
2026-06-23 04:40:53
두달전 유입된 메린이인데

본캐 에반할 때 진짜 나 왜이렇게 메이플에 재능이 없을까 하면서

자신감 떨어져서 맨날 보스 첫트라이 300퍼배율로 하고 그랬는데


두달동안 메제 채우면서 템 맞추고 에반 헥환 3.7만으로 겨우 잡던 300~400퍼 배율 검밑솔들

레테로 일주도 안돼서 헥환 2.4~5만에 140퍼미만대로 다 잡고 사파이어 찍고나니깐 기분이 좋네용


캐릭이 쉬워서 최소컷은 아니지만 무난한 배율대로 딱딱 잡히니깐 자신감도 생기고 재미도 있고 메이플 재밌네



그리고 제가 딱 하드진힐라까지만 해봐서 이후 세렌부터는 진짜 무지한데 또 머리 박으면서 배워봐야할듯.. 레테가 쉬워서 보스 트라이할 자신감이 또 생기네요








요거는 원래 제 에반 ㅋㅋ
















Lv29 슈빅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