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내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패스만 산 챌린이 오늘 검밑솔 + 노말 메이린 잡았어

쿤나
댓글: 3 개
조회: 574
2026-06-23 05:21:24



2022년에 열심히 하다가 아예 접었고, 한달 전 쯤 새 계정으로 시작했다가 챌섭 시작하자마자 도망 왔는데, 방금 검밑솔 했어.

템은 성배, 매커만 직접 먹었고, 사냥으로 메소 벌어서 여명 가엔링이랑 트와일라이트 마크 윗잠 18퍼짜리 노작 사와서 17성 주문서랑 에디 한 줄만 달아줬는데 이게 되네??

개 뿌듯해서 바로 드메템까지 3개만 사줬어.


Lv2 쿤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