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피시방 일일 최대 5시간 너무 좆같음

아이콘 용박
댓글: 15 개
조회: 1375
2026-06-23 07:02:48


저번 피시방 이벤트도 이렇게 날렸었고

출근전에 피시방 잠수 시키고 가려고 해도 피카도 있는 종료 예약 기능이 피시방 일일 최대시간 쳐걸어놓는 게임사의 자회사 게토에는 쳐없는게 너무 화남
집주변에 게토밖에 없음

매튜렁의 롤 억지 판수 늘리기보다 기분 조옷같은 억지 피시방 점유율 늘리기 때문에
60시간 세워놓을거 매일 5시간씩 나눠서 세워놔야지 ㅎㅎ가 아니라
졷같아서 그냥 안 받고 말지 이렇게 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