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다이야 찍고 이번주 분량 완쳣다

낙뢰
댓글: 3 개
조회: 390
2026-06-23 07:50:01


276렙 노말세렌은 115퍼 연모로 1트에 완치고 쫑침
1.5바퀴까지 0.7퍼 남기고 여명 보호막 쭉 차서 좀 짜증낫음 습박
귀찮다고 손놓고 폰보다가 생각해보니까 쳐맞으면 여명 보호막 또 쭉 차는거임
아니 늦어도 18분쯤클 가능했던거 안일한 플레이로 찐찐 막 극딜까지 다 침 아오 ㅋㅋㅋㅋ


찐모 당연히 가능한데 도핑값이 부담되서 굳이 패스..
도핑남는 시간에 추가 보스갈게 있었으면 했을뜻

하고 플라즈마하트 17성 바르니까 헥환 2.9 찍힘 담주에 노블받으면 이쌀돌이 될려나?
280렙 찍고 좀 더 뭐 한다치면 이칼까지는 확정이구 이쌀될지 모르겟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