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챌섭도 재미있는 듯

펭조
댓글: 5 개
조회: 261
2026-06-23 08:23:55
버닝서버, 챌린저스 서버 다 합쳐서
10번을 넘는 시즌을 경험한 듯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전시즌까지는 경매장 통합이 없어서
시작하자마자 골드애플까고, 보조직작하고
그러면서 시즌마다 기본으로 100만 원 날리고 시작했음

근데 이제는 경매장이 열려서 관세만 주면 돼서
뭔가 사실상 게임 공짜로 하는 느낌임

처음부터 쌍레보조, 쌍레무기, 쌍레미트라, 장신구 둘둘 시작하는데 황제 육성하는 맛이 있음.

경매장 나오면서 솔직히 걱정 많이 했었음.
시즌제로 게임하는 느낌이었어서 긍정적인 것보다
부정적인 영향으로 크게 다가올 것 같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이것도 이거 나름대로 재미있음.

그런데 목표가 없어진 게 좀 큰 듯.
옛날에는 버닝서버, 챌섭에서 상위보스 잡으면
클리어를 인정받는 느낌이었어서
그들만의 리그라고 할지는 몰라도
퍼클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어서

그런 걸 목표로 두고 달리는 맛이 있었는데
개인적이지만 이런 부분은 좀 많이 훼손된 느낌인 것 같음

물론 나는 바뀐 모습에 적응하면서
계속 챌섭을 즐길 듯

이번 시즌은 별 생각없었는데
다음 시즌부터는 걍 유챔 마음에 안드는 친구
첫날에 바로 벗기고 시작할 거임

Lv47 펭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