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석펫 준다고해서 23주년 이벤트 막바지에 와서 패스 쭉밀고
렌 좋다길래 본캐삼을겸 쇼케전까지 키우다가 지금 275입니다.( 아케인심볼 다 냈고 헥사도 주는대로 다 함)
근데 챌섭에서 레테 키워보니 성장속도도 너무 빠르고 좋아서 (렌이 싫은 건 아님)
레테는 당장 278이고 해방도 7월 3일에 할 것 같은데

17~18 여명. 별없는 에테둘둘 + 유니크 미분 끼고있는 렌
배를 갈라서 레테를 줄지

아니면 렌은 렌대로 본섭에서 검밑솔까지 매주돌리고 9월에 해방을 할지 고민입니다

템 100억 주고 맞췄는데 지금 거품가라 팔면 250억 나오길래 너무 고민되네요 ㅠㅠ
캐릭 하나만 키우는게 맞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