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내가 신창섭이라면

석대임
조회: 78
2026-06-23 09:54:40

7월 9일에 메이플 나우 방송을 하고 

유입한 유저들을 위해

지난 이벤트 중에 많은 용사님들을 위해 재탕 이벤트 한 번 하겠습니다.

하고 비난 받다가 일주일 후 자석펫 이벤트 또 열어서 뉴비 및 복귀 유저 최대한 잡을 거 같음

그럼 한 달 동안 새로운 기수로 어느 정도 돈 벌었고 뉴비랑 복귀 유저까지 챙겨서 좋음

부가 효과로 유저들이 접는 다 해도 그 유저들은 자석펫 영구 1마리가 있어서 방학 마다 연어처럼 

항상 최소 비욘드까지는 하러 올 패스류 BM 충성 고객이 될 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