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비틱 주 이 ! 레드 달고싶어서 원기베리함

아이콘 고등
댓글: 5 개
조회: 303
추천: 1
2026-06-23 10:19:14
레드 + 3석펫이 너무 하고싶어서

일단 엠작을 마음먹음

70만원을 일단 충전

원기베리 확률업 기간이길래 원기베리로 결정

자석펫 확률이 10퍼 20퍼..? 이건 내가 도전할 영역이 아니다.

4세트 w11개.. 이거 확률 업 지리는데?
이어서 5세트 w11개 

9세트로 22개.. 

자석펫 진짜 갖고싶은데.. 맛만 볼까..

이제부터 결과

1트 백야 2트 S라벨+설아 3트 블러드 4트 S라벨 + 루크키 5트 블러드

진짜 도파민에 정신 날아갈 것 같더라..

6트 D라벨 바로 남은재료 싹다 판매.

MVP 레드까지 남은 금액 약 70만원 (패스류 사서 좀 채워짐)
싹다 원기베리 까서 재료펫 팜 - 이때부턴 정가 +1~2 개정도 뜬듯

결과는 자석펫 3마리는 끼고 MVP 레드 다는 비용 18만원.

이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