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고민 들어 주실분

오티스
댓글: 4 개
조회: 189
2026-06-23 10:19:39
헥사6만급 캐슈 본섭에서 키우는 중인데 렙 287
챌섭에선 레테 하고있음
캐슈 할때는 배율 150퍼여도 스트레스라 보스 잘 안갔는데
레테 해보니까 100퍼 근처만 돼도 아.. 함 박아봐?
이생각 들면서 트라이 박으니까 너무 재밌는거임
그리고 마침 템값도 엄청 올랐던데 내가 60억 주고 산 미트라가 지금 200억정도 하는디

템 다 팔고 챌섭 레테를 본캐급으로 다시 키워야할지
아니면 레테 유챔용으로 키우고 현상 유지할지
본캐 템 싹다 팔고 레테만 챌섭동안 패스 싹다 사서 키우다가 템값 떨어질때 다시 본캐 템을 맞출지 고민중임
이러면 주간보스는 못도는데 템값때문에 오히려 이득일거같은데 맞으려나

Lv22 오티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