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와 메이린 개잘만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클메
조회: 210
2026-06-23 10:39:35


할거 없어서 시간 축낼겸 해보는데
맥북으로 한거라 키가 없어서 준극 다 버리고 패턴만 봤음

근데 딱 보자마자 이건가? 아 이건가보다 하면서 2번 맞으면 이해되게 만들어둔거 미쳤어

이게 재밌는보스고
이게 공략 안봐도 되는 맛이지

챌섭 보스들 겁나 재밌는데 ㅋㅋㅋㅋ
너무 직관적이라 좋아



+레테 혹시 준극 비율 많이 구림?
준극 못쓰고 짧쿨이랑 오리진, 시퀀스만 썼는데 딜이 생각보다 더 잘박히네
거의 11분에 반피 깠는데 기믹때문인가 대체 뭐야

Lv8 일클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