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린이 환산주스텟 사용할때 질문드립니다!

망도쳐
댓글: 5 개
조회: 163
2026-06-23 10:53:32
안녕하세요 이번에 챌섭 유입으로 들어온 메린이 입니다

지인들 도움으로 환산주스텟 사이트를 알게되고 이용하며 스펙업 중인데
아래 사진 부분이 조금 이해가 안되어 질문드립니다!
환산그래프는 수치당 최종뎀 증가율을 
스펙효율은 스펙별 효율 이라 확인하였는데

첫번째 그래프대로 보면
1. 현재 방무, 주스텟, 공마는 높고
2. 크뎀, 공마퍼, 보공은 낮아서
-> 크뎀, 공마퍼, 보공을 올릴 필요가 있고


두번째 막대 그래프는 많이 이해가 안되어서

빨간색 막대 내에 있는게 효율 적당한거고
막대 왼쪽은 효율 안좋아서 안하는게 좋고
오른쪽으로 넘어가면 효율이 좋은건가요..?

한번만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