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복귀유저 패참하고 챌섭와서 한거

아이콘 기억의오르골
댓글: 6 개
조회: 224
2026-06-23 11:02:51
레드는 달고 시작해야지 싶어서 패치전날 진패키지21개 풀매수 -> 코디템 싹다 메포로바꾸고 마스코트 풀패스 -> 30야누스본캐있어서 수요일에 10만마리채움


패치전날 로스 거의없길래 어차피 메소 필요하니까 절반팔고 나머지 절반은 패치직후에 진투복 가격 반짝오르길래 메소필요해서 올매도 (오늘자로 보니 더오르긴했는데 메소필요했으니 쩔수ㅜㅜ)


템 쓸어가는거보니 관세메포 ㅈㄴ오르나싶어서 2700에 메포풀매수


챌섭들어가니 차익실현느낌으로 2300까지 메포눌리길래 호다닥 챌섭메소로바꿈


풀드메구입 (사자마자 매물 쓸려서 20프로씩오름)

잡쌍레미트라 -> 마마방 마마  레유미트라
(드메매물 먼저보다가 싹쓸이 당해서 노작10억에사서 유잠에에잠바르고 60억으로 만듬)

레테보조 -> 쌍레보보방마마
(다른직업 보조까지 싹다털리는거보고 걍 직작하자 맘먹고 200억으로만듬)


현재 풀드메오너 매일 메제채우고 278달성
노말세렌까지잡고 다이아달성

노블들어오면 검솔무난히하고 3주차해방될듯?

다신 안할것같아서 작년에 접었더니,, 게임성 왤케좋아진거냐 ㅈㄴ재밋네

초월자

Lv81 기억의오르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