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뉴비수준) 6차없을때 하던 유저 어지럽습다!!!

Goodzzi
댓글: 5 개
조회: 200
2026-06-23 11:27:04
복귀해서 챌섭 야무지게 즐기고 있슴다

지금 레잠 주기 직전 단계까지 달성 ㅎ했습니다 노진까지 솔플완

예전에 접을 때 남아있던 메포나 이런거 메소로 바꾸니까 한 80억 정도 나오더라구요 요거 어디다가 투자해야할까요?

직업은 와헌입니다

제네패스 exp패스는 사용중입니다

카르마 래전잠재 2개나 주던데 하나는 제네에 쓴다하고

하나를 뭔가 지금있는 메소 활용해서 사용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Lv19 Goodzz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