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 1주차 후기

최정
댓글: 2 개
조회: 376
2026-06-23 12:08:31
챌섭시즌3는 제네패스도없고 챌섭기간도 짧아서 해방하면 챌섭끝이라 열심히 할 사람은 열심히하고 손놓고 레벨링만 하는 사람은 레벨링만 하는 양극화가 엄청 심했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챌섭은 레벨업 템포도 아버 업그레이드도 해방까지도 다 빠르고 경매장통합까지 해두니까 진행에 막힘이 없음

거기다가 윌진힐라 너프에 20분패치하니까 하기싫어서 몸비틀었던 검밑솔도 할만해짐

거기다 메이린 진짜 잘만들었네 어렵지않고 직관적인데 재밌음

도대체 직원을 얼마나 갈아넣은거냐 신창섭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