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하으윌 이 미친놈

정상수상
댓글: 4 개
조회: 224
2026-06-23 12:32:46
팬텀으로 하드윌 10트 넘게 박았는데 결국 못깨고 욕밖에 안나옴

환산3만에 197퍼 찍히는데 3페에서 데카먹방 하는게 미치겠음

3페에서 밀치기+스킬봉인+거대거미 다리찍기 이 연계가 사람이 하는것도 내 리맠로보다 부드럽게 나오는데
말이 되는건가? 스봉되면 어센틱도 안나가고 거대거미 변신하면 맠오펜도 안나가서 미치겠음

난 컨 자신있었는데 고등학생때만 해도 제로로 하매 카벨 최소컷 도전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눈이 보스를 못따라간다

생각보다 팬텀 ㅈㄴ 어렵다. 아니 그냥 메이플 보스 자체가 ㅈㄴ어렵다.
너무 분해서 징징글하나 올렸다 미안하다.

스펙업 더 하고 팔라딘 찾아서 생티티라도 써먹어봐야겠다.


Lv33 정상수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