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스카니아>챌섭으로 메소이동시 수수료 얼마떼나유?

아이콘 Topdogi
댓글: 12 개
조회: 216
2026-06-23 13:08:32
본섭에 아란하려고 사둔템들 챌섭레테때문에 처분하고 1235억 남았는데 이거를 이제 챌섭에 넘겨야함..

메소판매로 1235억 판다고하면 지금 마켓시세로 2490원 . 근데 대량판매니까 실제론 더 낮게측정해서 대략
2400원

1235*2400 = 2,964,000메포 가 생김

이제 저 메포로 챌섭에서 메소살건데 사면 2490기준 또 대량구매니까 넉넉하게 2550원에 산다고 치면
1162억 ,

그럼 서버 에 돈옮기는걸로만 1235-1162 = 73억손해 맞음?...

저기서 또 수수료 떼는게 나 살때 어느정도떼인거같긴힌데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