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썹 2 1위 길드 아띠길드 (추가내용)

세수깡
댓글: 87 개
조회: 20923
추천: 81
2026-06-23 13:45:59


저도 그브던지기인지 먼지 당했네요 오픈날부터 지금까지 해달라는거 다해줬는데 
기여도 /수로/플래그 점수컷도 2000이라고했다가 1위찍겠다고 컷지우고 그냥 열심히  최대한 빡세개 쳐달라길래 3천점정도 친거같은데 물론 제가 뉴비라서 점수가 많이 낮긴햇지만 분명 뉴비들도 환영한다고해놓고 이제 곧 노블 받고 보스돌 준비 하려니 이제와서 길드 또 다시찾아야하니 허탈하기도하고 좀 기분 안좋네요 이런건 악용제제를 못가하는건가요? 고객센터같은곳에


*추가내용*
수로점수는 어제까지 2600점이였습니다 매일 도핑해서 쳐달라고해서 나름 스펙업하면서 매일같이 치고있었거든요 요 어제 노말 진힐라 패고난후 금일 하드 윌 및 듄켈 연모로 클리어한후에 에메랄드달고 다시한번 칠 예정이였는데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자고 일어나서 들어와보니 추방상태였습니다.

수로점수가 저는 굉장히 뉴비라서 점수가 낮게 나오지만 분명 3일차 공지에 2000점 컷이라고 하셨다가 갑자기 1위 지향길드로 바뀌면서 점수컷은 따로적지않으시고 , 도핑으로 월~수사이에 최대한 열심히 쳐달라고하셔서 저도 빠른템포로 나름 스펙업하면서 수로를 치고있었습니다   

Lv8 세수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