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썹 레테후기

아이콘 지랄노
댓글: 3 개
조회: 317
2026-06-23 14:27:01


실전딜 자체는 렌이랑 큰 차이 못느끼겠음
재사용원툴 직업이라..
어쩔 때는 피가 이만큼(이나) 깠다고??
어쩔 때는 이만큼(밖에) 안깠다고??
반복중임..
재사용 도파민 여부에 따라 보스 패는 기분이 달라지는 직업은 첨해봄

다른 사람들 보면 평딜 안넣고 쉬면서 해서 좋다던데
애초에 메이플에 절여져서 그런지
듄켈이든 진힐라든 세렌이고 칼로스고
임펠 패턴피할 때 말고 욱여넣기 하고 있음
뭔가 평딜 안넣으면 죄짓는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