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기간 3달, 하드 메이린 아직 많이 남았어 얘들아

해피해피나루
댓글: 4 개
조회: 325
2026-06-23 14:36:33
지금 1주차야..

아버 8주인가 해야하는 최종 성장도 남았고
제네시스 무기 해방후 잠재, 소울 등 옵션도 뽑아야 하고
레벨업 해서 렙뻥도 노릴 수 있고
어빌도 맞춰야 하고
헥사떡작도 해야하고
심볼 스펙업도 가능하고
보약도 더 찍고
샤타에 별이라도 하나씩 더 올려볼 수 있고
미라클에 보엠도 깔짝 건드려 볼 수 있고
펫작도 할 수 있고
3차 스킬코어도 나오고
결계도 레전드리 뽑고 강화하고
노블스킬도 들어오고

스펙 올릴 여지가 넘모 많다..

하드 메이린 천천히 트라이 해서
우리 모두 챌린저 찍고
야누스20 냠냠하자 얘들아

Lv25 해피해피나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