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18성 둘둘로 챌린저 안되는데요?!

망혼검
댓글: 169 개
조회: 32439
추천: 67
2026-06-23 14:54:04

라는 말이 나와서 재획중 심심한데 한번 셋팅해봤슴
(결계 조각같은 사람마다 다른건 보수적으로 잡은편 효율따라서 다르게해도 좋음!)






왼쪽부터 이벤링 21퍼 에디4%공10 2개
가엔링~에스텔라까지 장신구 18성 15% 에디 4%공10 추옵 350개급
아버템 22성 완료 플하 18성 21퍼 4%공10
제네무기 보보공 공공 엠블렘 21퍼 공9퍼 보조 보보보 공공(무기 보조 레전두줄 유닠두줄세팅도 밑에있슴)
심볼 아케인 풀렙 어센틱 766553
어빌리티 3줄정옵 하이퍼스텟 285렙급
챌섭 다이아 결계 유니크8강
헥사스텟 488 3번쨰까지 오픈






노블45포
도핑 풀도핑(챌섭 유힘업슴)
헥사코어 조각 2000개?정도
보약 보공6렙 방무6렙 공4렙 올스텟4렙
리레컨티4렙
진투복풀셋

결과는?







메이린 잡고 챌린저 달기가능!



???: 보조랑 무기가 너무썐거 아닌가요?!!!!!





무기,보조 레전두줄(보공70) 에디유니크(공15) 두줄기준으로 보스컷



???:진투복 뺴고 계산해야...





진투복까지 뺸 기준




???: 110%대로 못꺠겠는데요?!


돈더써...



다들 18성 둘둘하고 챌린저까지 가보자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