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챌섭패스 구조도 좀 짜치긴함..

부르미꽃
댓글: 7 개
조회: 316
비공감: 2
2026-06-23 15:24:29
200-260까지 구간 하이퍼버닝으로 그냥 건너뛰는데

코젬 너무 짜게줌...

근데 260부터 살수잇는 챌린져스 패스에 코젬 끼워넣음..

아케인구간을 건너뛰게 했으면서 정작 중요한 5차코강은

패스 안산사람은 졸업은 커녕 5차 코어 만렙도 못함..

대놓고 코강하려면 패스지르라는 뜻..

장사꾼 마인드라면 이해하겟는데 본인이 쇼케에서 이제부터

시작점을 그란디스로! 라면서 대문짝만하게 홍보해놓고

5차 코강할려면 돈내라? 돈벌려는건 이해하겟는데 속이 너무 보인달까...

Lv15 부르미꽃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