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새삼 검밑 잘 만든 보스가 거의 없네

Rimbaud
댓글: 18 개
조회: 400
비공감: 1
2026-06-23 16:09:33
념글 하루시 3페 까는 글 보고 생각해보니

검밑 중에 잘 만들었다고 생각할만한게 그나마 꼽자면 윌, 진힐라 뿐이네

스우 -> 리마 기준은 잘 만들었는데
리마 전 생각하면 얘도 원본은 병신이고

데미안, 카엔슬, 더스크 -> 씹노잼 시간 잡아먹기 병신 보스

루시드 -> 이제 걍 검밑 허벌되서 말이 안나오는거지 사실 역대급으로 디자인 잘못한 병신 보스

듄켈 -> 너프 먹고 쉬워졌지만 운석 떨어지던 시절 Joat 그자체

8개 중에 6개가 병신..
원기가 새삼 얼마나 병신이었는지 깨닫게 되네

반면 창섭이가 그동안 낸 보스들

리마 스우 -> 방방이 없어지고 걍 잘 만든 보스라 생각

림보, 발드 -> 익숙해지면 허수아비라 안어렵고 솔직히 노잼이라는 림보조차 검밑보다 훨 재밋음

대적자 -> 억까 적은 웰메이드 보스. 패링 재밌음

흉성 -> 잘 만들었고 최소컷, 여유컷에 따라 난이도 빌드 다 달라져서 재밌음

유피테르 -> 레벨이 안되서 못가봤는데 그냥저냥 쉽게 잘 낸듯

카이 -> 솔직히 불쾌한 요소 적지 않다고 보긴 하는데 하드카이까지 재밌게 했었음

메이린 -> 걍 Goat. 쉽고 직관적이고 재밌음. 불쾌한 요소 0

창섭이가 낸 보스가 어느새 검밑 8개랑 수가 똑같아졌는데

이리 퀄 차이가 나는 거 보면

걍 검밑은 개 joat 보스들이 맞음

원기 시절 세칼카는 뭐 말할 것도 없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