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 윗잠 36이탈 21성인줄알고 사서 추옵 에디하고나서 알음

카이저랑제로
조회: 196
2026-06-23 16:14:18


윗잠 33퍼 이탈이었어....

별읔 21성에

추옵도 없고 에디 에픽에  윗잠 힘힘올 13 10 10  대충 34.1퍼짜리를

뭔생각인지 새벽에 13 13 올10으로 봐서 417억이면 ㅈㄴ 거저다

하면서 순식간에 산뒤에

대충 200급 보이는 상의 30억에 구입

전승권 캐충 5만원 후 구입

에디 메소 박치기 해서 레전띄우고 좀더 돌리니 9 7 두줄 떠서

멈추긴했음


이 모든 작업을 다 하고나서 보니 윗잠이 33퍼이탈이었네


소모한 돈은 결국 670억 정도라 어쨋든 그냥저냥 쓰긴할텐데


차라리 100억 더주고 36퍼 21성 된거 샀다면 이런 찝찝함은

없었을거같은데 숫자를 내가보고싶은대로 보네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