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메이플 썡 뉴비 성장방향 알려주실분!!! ㅠㅠ

꺄릉
댓글: 104 개
조회: 22745
추천: 85
비공감: 1
2026-06-23 16:16:22
안녕하세요.

메이플을 처음하는 완전 썡뉴비 메린이 입니다.

인벤 글들 보면 

무자본, 챌린저스월드 등급? 막 플래티넘 가시구
보스도 막 거의다 잡으시고 하시던데..

저는 하나도 못하고 있어서

게임을 잘못하고있나 싶어 ㅠㅠ 성장방향 문의드려요.



우선 상태창입니다!!

렙은 268이구, 이벤트 링 2개에 메획20퍼, 드랍20퍼 맞춰둔 상황입니다 !!







챌린저스 월드 상황인데요 ! ! 부단히 노력하였지만 7450점이 끝이네요..흐흐

어떻게 벌써 플래티넘 다들 찍으신건가요 ㅠㅠ.. 

실버라도 찍고싶네용...


보스는 현재 스우 1인 노말까지는 어찌저찌...
거의 1분도 못남기고 어렵게 깨긴했어요 !
하드는 어림도 없을거같구......그 

루시드? 이지 ... 어제 드디어 처음으로 1페이즈 넘어갔는데 2페이즈는
시간부족으로 꺨수가 없더라구요...
8분동안 열심히 팼는데 2~3줄 깎은게 다여서 포기했습니다 ㅠㅠ

 
보스 너무 어렵네요,,끄어어어




현재 장비착용 현황이에요 !

컨티 3렙먼저 받으래서 받았는데

k 눌러서 스킬창 1번 들어가면, 스킬이 있던데 슬롯에 등록이 안되네요 이거?..

어떻게 쓰는건지... 아오...


저의 메이플 생활은 현재

1. 접속시 몬스터파크 2회, 일일보스 깰 수 있는 만큼 꺠기
2. 심볼? 일일퀘 우당탕탕 꺠기
3. 사냥 1~2시간 하기

정도인데요

제네시스 패스도 샀는데, 반레온은 잡았는데 
어둠의 흔적은 검밑솔? 잡아야한다던데 보스를 잡을 수 없어서 현재 60개 정도 모였어요 
스우잡아서 나온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네여 하하하하




1. 현재 하고 있는 대로 천천히 하는게 제대로(?) 하고있는게 맞는지....

2. 이벤템 이후 어떻게 맞춰가야하는지(보스 공략을 위해)

3. 보스도 못잡는데 제네시스패스 이거 잘산건지 ㅠㅠ

영상 여러개 보면서 이벤악세 레전 줌서 바르구 뭐 하라는거 열심히 보면서 했는데...
너무 어렵네요 메이플 !!! 당장 뭐 해야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무자본으로 천천히 하루 3시간 정도씩 해보려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