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이번 챌섭 유입 뉴비들 카이 많이 어려워하네

아이콘 Fineapple
댓글: 6 개
조회: 289
2026-06-23 16:29:28
저번 챌섭 했던 사람 기준으로는 별거 아닐 수 있겠지만
이번 챌섭 유입 지인들 보면 다들 카이에서 꼬접지수 올라간다함

개인적으로 지금 아버 카이 있는 자리에 이지메이린?으로 해서
맛보기 하나 넣고 아버업글을 쿨뚝+메이린소울 했으면 어땠을까 싶음

그리고 카이는 따로 이번 챌섭 난이도 이지로 해서
도전 컨텐츠 형식으로 최초클시 1회성 보상 주는식으로
이지카이 - 솔 에르다 + 조각
노말카이, 하드카이 - 저번 챌섭에서 줬던 보상
이렇게 해서 저번챌섭에 못얻은거 아쉬웠던사람들에게도 동기부여해주고 그러면 좋았을거같음...

암튼 뉴비들 힘들어하는거 보면서 주절주절 해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