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다들 보험 언제부터 가입해둠?

열밤
댓글: 14 개
조회: 153
2026-06-23 16:33:44
올해 34인데 어머니가 보험으로 돈이 많이 나가는거같아서 보험사마다 조회해보니까

거진..50만원이 보험비로 나가고있었음 보니까 보험사 지인을 알게된이후로 막 가입해두신거같은데

내 보험만 20만원이 나가더라..  아직 보험가입할 나이가 아닌데 그에 비해 너무많이 나가는거같아서

오늘 전부 해지시켰거든 

어머니는 젊을때부터 가입해야한다고 하셨는데 아직 가입한지 1년밖에 안됬고 적어도 40이후로 가입하는게

맞다고 생각되서 우선은 다 해지시킨 상태임 그리고 그 지인이 참 악질인게.. 보장되는 보험 종목이 중복되는

보험들을 2~3개를 가입시켜놨더라.. 어머니 지인이라 싸울수도 없고 중복되는것들만 이야기해서 해지시킬생각임

암튼간에 여기 메벤 유저들은 보험가입한 분들은 언제부터 가입했음?.. 혹은 가입안한 분들은 언제부터 

보험 넣을생각인지 물어보고싶음

Lv15 열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