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듄켈 악명높았던 시절에도 나 더스크가 더 싫었음

아이콘 야히히콤보t
댓글: 3 개
조회: 168
2026-06-23 17:24:21

그러니까 운석 예고이펙트가 없었던 시절 ㅇㅇ

저때 기준으로도 더스크가 훨신 싫었음

듄켈은 그래도 의외로 운석 떨어지는 빈도가
타보스에 비해 눈에띄게 적어서 할만했는데

더스크는 운석 너무 많이 억까스럽게 떨어지고
공포패턴이나 레이저 시너지가 흉악하게 좋아서 싫었음

그리고 저 시절 진힐라도 사실 잘 안알려져서 그렇지
공팟 공략이 대부분 극딜찍누라서 
한때 진힐라도 극딜메타에 일조했다고 생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