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부캐는 무조건 쉬운거 하길 바람

고민
댓글: 6 개
조회: 301
2026-06-23 18:04:06



본캐는 진짜 하고싶은거 해도돼  근데 부캐는 무조건 쉽고 딸깍으로 하셈

285작겸 유챔겸 만들어둔거 배럭으로 쓸라면 결국 숙제임 20분화하면서 재미따질 시간도 없어 이제

진짜 매주 주보 숙제인데 어려운 캐릭이거나 연계 , 게이지 , 조작감 불편한 직업했다? 

내가 본캐도아닌데 왜 이렇게까지 해야하는지 의문만가짐

배럭이 늘어가면서 시간은 더없는데 부캐는 그냥 뇌빼고 보스할수있는  딸깍캐 , 텔포캐 , 속사기류 매우 추천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