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아까 글 올린 뉴비입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꺄릉
댓글: 35 개
조회: 12396
추천: 31
2026-06-23 18:42:58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764248?my=post

원문글 위에 링크로 올려봅니당.

정말 많은 추천과 댓글 ㅠㅠㅠ 감사합니다.

친추도 오시고, 귓도 주셨는데

선생님 한분에게 설명 듣느라 답 못해서 죄송합니다 !!!!

디스코드로 알려주신 디코 "규"님 친절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




본문에 올린 첫 상태창이었는데, 

메소가 없어서 "규"님이 2천 지원해주셨고, 하이퍼스탯 초기화 후 다시 찍을 수 있었습니다 !!

아케인심볼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게되었구요!!

주력기 레벨을 안올린 사실도 알게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템 설정이라던지 이런디테일한 부분들도 1:1 집중 교육받았습니다 후후

연모 이지루시드 오늘 개박살 낼 준비 완료 !!!!!!!!!!!!!!!!!!!!!!!!!!!!!!!!!!!



내일부터 개지리는 메린이가 되어볼게요 다들 응원 관심 감사합니다 개꿀






문열어라!!!!

루시드 패러가야돼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