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수다] 디어 마이 히얼루 늦은 관람 후기

저랑항협해요
댓글: 2 개
조회: 253
추천: 1
2026-06-23 18:46:11
챌섭 메제도 끝나버려서 헤네에 앉아있는데 명찰이랑 코디템 보여서 급 끌려서 다녀옴

특수 관이라 티켓 값이 7000원여서 그런가 나밖에 없더라
분명 예매할 땐 3명 더 있었는데 결국 아무도 안 오고 혼자 관람했음

중간 중간 토벤이랑 아잉눈 나오는거 은근 씬스틸러였고
전투씬이 처절하다길래 그정둔가 하고 갔는데 진짜 처절했음;; 12세 관람가 맞나싶을정도

블래스터 평캔 개 지렸는데 메닥불 생각나서 그냥 웃겼고
와헌 본캐라 지그문트 슴골보다 와헌 교관이 존나 예뻤음 굿즈 내주셈

30분 런타임이라 뭔가 스토리 훅훅 진행되는 느낌이라 아쉽긴 했음 


특전은 날짜가 겹쳐서 그런가 1 2주차 같이 주더라


나도 이제 패키지 오너임

코디템 얻는다 생각하고 한번 다녀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함 영화도 생각보다 좋았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