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웃긴글] 아놔 서버렉 진짜

아빠가이상해
조회: 172
2026-06-23 18:59:29

2페에서 3페까지 8분 넘게 남아서 어렵지 않게 깨겠구나 하고 있었는데 3페이즈 넘어갈 때 서버렉 발생

-3페 돌입 컷씬이 렉 때문에 재생 안 됨 
-겨우 나왔는데 렉으로 동영상 스킵 안됨 
-3페 시작 후 렉으로 인한 프리징 현상으로 데미지 안 들어감

그렇게 2분을 날려서 데미지 들어가기 시작한 시점이 5분 56초 ㅅㅂ ㅋㅋㅋㅋㅋ

참고로 3페 시작하자마자 극딜 박으려고 극딜 쿨 10초 정도 남았을 때 2페 격파했음.

그렇게 극딜 두번 날리고 저 꼬라지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


Lv15 아빠가이상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